> 해외이사 정보 > 각국이사 정보 > 유럽 > 독일  

- 시민권자, 영주권자, 외교관, 기타비자 : 여권, 거주증, 면세승인신청서를 세관에 제출하시면 됩니다. 시민권자의 경우 외국에서 1년 이상 거주한 경우 무관세 통관이 가능합니다.

- 고객님께서는 화물이 현지에 도착하기 전에 미리 현지에 입국하셔서 거주증을 관할 관청에서 발급 받으셔야 통관이 가능합니다.

- 거주증을 소지했을지라도 1년 이상 독일에 거주한 경우는 면세통관이 불가능 합니다.

- 이사화물 통관 시 세관에 직접 참석할 필요는 없으며, 피엠엘 현지 사무소에서 고객님의 위임을 받아 통관을 진행하게 됩니다.
통관기간은 세관에 서류 제출 일로부터 3~5일정도 소요됩니다.

운송기간은 선박스케줄 및 현지 사정에 따라 다릅니다만, 한국에서 포장한 날로부터 독일 함부르크 자택에 배달 받으실 수 있는 기간은 약 41~51일 가량 소요됩니다.

  HAMBURG
포장 및 선적 대기 기간 7-10 일
선박 항해 기간 24-26 일
관봉 및 통관 기간 3-5 일
자택 운송 기간 7-10 일
총 예상 소요 기간 41-51 일

일반적으로 총포류, 마약, 육류, 쌀, 잡곡, 음식물은 엄격히 반입을 금지 하고 있습니다.
술, 담배, 향수, 커피 등을 보낼 경우 세금을 내면 보낼 수 있습니다.
새 제품을 보내는 경우 새 제품임이 판명된 경우 관세가 부과 됩니다.

거주증을 받은 화주로 아래 서류를 제출 할 경우 면세통관 가능합니다. 차량 등록증(본인이 6개월 이상 소유 증명), 말소증, 차량 구매증서가 필요합니다.
면세 통관 자격이 안될 경우 차량 가격의 10% DUTY 와 16% TAX 가 부과됩니다.
자동차의 경우 검역 및 각종안전검사로 인해 통관 기간이 한달 이상 소요되며, 화주가 직접 검사기관에 참석하여 검사 및 등록을 해야 합니다.

모든 애완동물은 입국 10일전에 발급한 건강증명서와 1년 안에 예방백신을 받은 증명서를 제출해야 합니다.

- 전기관련 : 220V, 50 HZ
- 유용한물품 : 안경, 렌즈, 난방기구, 전기장판 등
- 도량형 : 1MILE =1.609347KM
- TV 수신 : PAL 방식, MULTI제품이 아닌 경우 한국제품 사용 불가

최상단으로 이동